티스토리 뷰

2번째 돌싱 특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가 드디어 방영되고 있습니다. 예고편을 보면 다이내믹한 장면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이번 나는 솔로 16기는 정말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만한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들의 프로필, 직업, 인스타 그리고 나는 솔로 16기 촬영지/장소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직업

 

 

 

 

 

 

현재 "나는 솔로 16기"가 방영되고 있는데요, 아직 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1. 나는 솔로 16기 남자 출연자 직업 및 프로필

 

현재까지 방영된 방송을 기반으로 나는 솔로 16기 직업 및 프로필을 정리하였습니다. 추후에 나는 솔로 16기 직업 및 프로필이 추가적으로 나오는대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직업

 

"단단한 남성미"라는 문구와 같이 몸이 아주 좋아 보이는 영수입니다. 사전 인터뷰 내용을 살펴보면 아이가 셋이 있고, 전처가 아이 셋을 모두 양육 중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의 직업이 매우 궁금한데요, 나는 솔로 16기 영수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직업

 

"귀엽고 똘똘한"이란 문구처럼 매우 동안으로 보이는 영호입니다. 사전 인터뷰 내용을 살펴보면 나는 솔로 16기 영호의 직업은 삼성디스플레이에서 10년째 공정과 재료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래 사내커플로서 혼인신고 없이 결혼했고, 아이는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자녀는 1명까지는 괜찮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6기 직업

 

"이리저리 봐도 진국"이라는 문구처럼, 아주 순박한 모습의 영식입니다. 현재 13살 딸과 11살 아들을 직접 양육하고 있으며, 상대방의 아이는 1명까지는 괜찮다고 하네요.

 

상대방의 재산 상태는 중요하지 않으며, 나이는 본인보다 어렸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식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직업

 

"강남스타일" 느낌의 조진웅을 닮은듯한 영철입니다. 왜 본인이 "영철"로 선정됐는지 의아해하며, 본인 스스로가 배우 소지섭이나 강동원 느낌이 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14살과 10살 아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철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직업

 

"개성과 달변" 문구처럼 첫 등장부터 개성이 매우 돋보이는 광수입니다. 광수는 LG 전자 개발연구원 출신으로 현재는 LG 전자를 나와서 제조 및 판매 업종의 스타트업 회사를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직업

 

등장부터 미스터리함이 가득해 보이는 "시애틀 유교보이" 상철입니다. 미국에서 왔으며 기존에 말레이시아 사람과 결혼 후 3년 만에 헤어졌으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주방에 남자가 들어가는 것을 이해 못 하는 매우 보수적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 나는 솔로 16기 여자 출연자 직업 및 프로필

 

 

나는 솔로 16기 직업

 

첫 등장 시 강을 건너는 곳이 있는데, 물공포증 때문에 강을 후다닥 뛰어서 건넌 뒤 눈물을 보인 "슈퍼히로인의 재림" 영숙입니다. 임신 후 가족과 연을 끊은 채 혼자 아이를 낳아서 키웠다고 합니다.

 

정말 열심히 살아왔지만 현재 펼쳐진 상황들에 대해 많이 슬퍼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직업

 

"건강하고 똑똑한 그대"처럼 건강한 취미를 많이 가지고 있는 취미 부자인 정숙입니다. 정숙의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31살에 결혼했지만 32살에 이혼하게 되었고,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취미로는 프리다이빙, 골프, 스쿠버다이빙 등 운동을 주로 즐기면서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정숙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직업

 

"깨발랄의 아이콘"으로 매우 동안 느낌의 순자입니다. 순자는 이혼한 지는 3개월이 되었고, 본인이 피해자라고 말했습니다. 27세에 사고를 쳐서 아이를 낳게 되고, 28살부터 사실혼 관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해인 2022년에 29살의 나이로 결혼했고, 최근에 이혼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순자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직업

 

"착한 엄마 우리" 문구처럼 사랑이 전부라고 하는 영자입니다. 혼전 임신을 했고, 원래는 출산 후에 안정적인 상태가 되면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으나 그전에 이혼을 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혼한 지는 4년 차로 7살짜리 딸아이가 한 명 있다고 합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6기 영자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직업

 

아마도 시청자분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출연진이 "옥순"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도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부흥하여 굉장히 뛰어난 외모의 옥순이 등장했습니다.

 

첫 등장부터 흰색상의 포르쉐 박스터를 타고 등장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으며, 나는 솔로 16기 옥순의 직업은 서양화가이고 자녀와 나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취미는 꽃꽂이, 강아지 옷 만들기, 강아지 산책시키기, 그림 그리기라고 하네요. 

 

전 남편이 3번째 만났을 때부터 결혼하자고 적극적으로 구애를 했고, 그래서 결국엔 2개월 만에 빠르게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평소에 "예쁘다"는 말 듣는 것을 좋아해서, 예쁘다고 칭찬해 주는 사람한테 호감을 느낀다고 하네요.

 

 

옥순이 타고 다니는 "포르쉐 박스터"는 옵션까지 포함하면 1억을 훌쩍 넘는 자동차라고 하는데요, 옥순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나는 솔로 16기 직업

 

"엉뚱 또는 발랄"의 솔직한 현실주의자 현숙입니다. 현숙의 나이는 올해로 34살이고, 대학교 1학년 겨울쯤에 임신을 했고 2학년에 출산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아이는 14살이라고 하네요. 나는 솔로 16기 현숙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3. 나는 솔로 16기 촬영지/장소

 

나는 솔로 16기 촬영지/장소는 "경상북도 안동시"라고 합니다. 안동은 태백산과 낙동강으로 둘러싸여 있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도산서원"을 품고 있습니다.

 

특히 안동시에서도 "시사단"이란 곳에서 출연진들이 처음 집합을 하게 됐는데요. "시사단"은 도산서원 앞 강 너머에 위치한 곳인데, 방송으로 보면 정말 아름다워 보입니다. 시사단의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시사단

경북 안동시 도산면 도산서원길 154

map.kakao.com

 

나는 솔로 16기 직업
나는 솔로 16기 직업

 

 

 

얼마 전까지 매우 핫했던 "나는 솔로 15기" 방송은 시청하셨나요? 아직 시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나는 솔로 15기 남성 출연진" 분들의 프로필, 직업, 나이, 특징 및 인스타 확인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영수, 남자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00회 특집을 기념하여, 역대급 비주얼 및 능력의 소유자들을 모아서 15기 특집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역대급 비주얼 및 능력의 남자 출연자들의 프로필, 인스타, 그 외 특징들을 상세

lanetorich.com

 

"나는 솔로 15기 여성 출연진" 분들의 프로필, 직업, 나이, 특징 및 인스타 확인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영숙 정숙 영자 순자 옥순 현숙 여자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5기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방송의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 또한 연일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나는 솔로 15기

lanetorich.com

 

 

 

 

0123456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