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00회 특집을 기념하여, 역대급 비주얼 및 능력의 소유자들을 모아서 15기 특집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역대급 비주얼 및 능력의 남자 출연자들의 프로필, 인스타, 그 외 특징들을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혹시나 아직 나는 솔로 15기를 시청하지 못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방송을 먼저 보시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방송을 보시면 됩니다.

 

나는 솔로 15기
나는 솔로 15기

 

 

 

 

1. 나는 솔로 15기 푸근한 순수미 "영수" 프로필

 

나는 솔로 15기
나는 솔로 15기

◆ 나이 : 39세 (85년생)

◆ 직업 : 서울 소재 회계법인 소속 공인회계사

◆ 학교 :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 스타일 : 아날로그 감성, 푸근하고 순수한 느낌, 솔직한 스타일

◆ 특징

  • 바둑과 술을 매우 좋아함
  • 세계 바둑 대회 예선전까지 참가했을 정도로 바둑에 대한 사랑이 깊음
  • 술은 소주 5병 이상을 마실 정도로 잘 마심
  • 마지막 연애를 한 지 10년 정도 지남
  • 운전면허증이 없음. 기존 연애에서는 여자 친구들이 차가 있었고, 앞으로 여자 친구 생기면 운전면허증을 따겠다고 함
  • 공익근무요원 출신

나는 솔로 15기

 

2. 나는 솔로 15기 미남의 정석 "영호" 프로필

나는 솔로 15기
나는 솔로 15기

◆ 나이 : 32세 (92년생)

◆ 직업 : NICE 그룹 계열사에서 중소기업 대상 무역 컨설팅

◆ 스타일 : 훈남, 피부 미남, 헬스를 통한 근육질 몸매, 진한 쌍꺼풀, 류수영 닮은꼴

◆ 특징

  • 취미는 운동과 노래임
  • 한 때 가수가 꿈이었으며, 집에 노래방 부스까지 설치한 경험이 있음
  • 여가 시간의 대부분은 혼자 보내며, 마음이 넓고 개그 코드가 잘 맞는 여성분이 이상형임.
  • 부산에서 거의 평생을 살다가 3년 전에 서울로 올라와서 살고 있음

 

나는 솔로 15기

 

3. 언제나 스마일 "영식" 프로필

나는 솔로 15기
나는 솔로 15기

◆ 나이 : 35세 (89년생)

◆ 직업 : 삼성전자 

  • 삼성전자에 특채로 입사한 후 11년째 재직 중임
  • 반도체 설계 담당

◆ 스타일

  • 상대방을 기분 좋게 만드는 미소의 소유자
  • 개그 캐릭터의 느낌이 남

◆ 특징

  • 여행 가서도 교회를 갈 정도로 독실한 모태신앙 크리스천
  • 쉬는 날은 교회에서 교회 활동을 하면서 시간을 보냄
  • 여자친구가 생기면 같은 종교를 가졌으면 하는 바람임
  • 공수부대 출신
  •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김
  • 술을 안 마심. 술은 23살까지만 마셨음

나는 솔로 15기

 

4. 결혼은 진심 "영철" 프로필

나는 솔로 15기
나는 솔로 15기

◆ 나이 : 38세 (86년생)

◆ 직업 : 현대건설 구매사업부

◆ 스타일 : 동안, 말수가 적은 편

◆ 특징

  • 서울 영등포구에 살고 있으며, 자가 보유 중임
  • 결혼과 2세 계획을 갖고 있으며, 연애를 넘어 결혼까지 뚜렷한 신념을 갖고 있음
  • 미래의 아내와 닮은 아이와 손잡고 마트 쇼핑을 가는 것이 꿈임
  • 이상형은 귀엽고 키 큰 여성분
  • 20살 때, 대구에서 홀로 서울로 상경함.

나는 솔로 15기

 

5. 사랑은 진심 "광수" 프로필

 

나는 솔로 15기
나는 솔로 15기

◆ 나이 : 35세 (89년생)

◆ 직업 : 변호사

◆ 학교 : 연세대학교 간호학과, 서강대 로스쿨

◆ 특징

  • 서울 신림에서 자취 중
  • 해병대 출신
  • 과거 급식비를 못 낼 정도로 어려웠던 가정환경에서 변호사로 성장함
  • 돈을 버는 목적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베풀기 위함임
  • 이상현은 동약적인 사람

나는 솔로 15기

 

6. 똑똑한 모범생 "상철" 프로필

나는 솔로 15기
나는 솔로 15기

◆ 나이 : 32세

◆ 직업 : AI 연구원

◆ 학교 : 고려대학교 통계학과

◆ 스타일 : 

◆ 특징

  • 취미로 밴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밴드에서 베이스 연주를 담당
  • 기타 실력이 수준급
  • 노래는 다소 부족한 편이라고 말함
  • 이상형은 본인이 타자라면 공을 던져줄 수 있는 사람
  • 나이 차이는 연상, 연하 상관없다고 함

나는 솔로 15기

 

 

※ 아직 나는 솔로 15기 방송을 시청하지 못하셨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방송을 시청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는 솔로 15기

 

 

※ 나는 솔로 15기 여성 출연자들의 프로필, 인스타, 특징 등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확인하시면 됩니다.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영숙 정숙 영자 순자 옥순 현숙 여자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5기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방송의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 또한 연일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나는 솔로 15기

lanetorich.com